삼성동 맛집 - 패밀리 레스토랑 제시카 키친

삼성동에 있는 제시카 키친입니다.
빕스와 세븐 스프링스의 합쳐진 부페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아요^^
총 4개의 메장이 있네요~ 

겨라하고 윤호가 딸기와 둥2를 초대했네요^^
항상 언니네가 저희에게 맛있는 음식을 종종 사준답니당^^
이날 주일예배 끝나고 잠실근처에서 스튜디오 촬영이 있어서 촬영후
삼성동에 있는 제시카 키친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몇달전에 저희 부서 회식이 있었던 장소랍니다.
그때도 다른 부페에 비해서 맛도 괜찮고 메뉴들도 괜찮아서
좋게 생각하고 있는데 또다시 가는 영광을 누렸네요~~

나중에 들은 소리지만 딸기는 제시카 치킨인줄 알고 치킨을 먹으로 삼성까지 가나 했답니다. ㅋㅋㅋ

 일단 배가 고픈 나머지 몇 접시를 떠가지고 왔네요~
브로컬리 마늘볶음도 있고,포모도르 피자도 있고 맛난게 많네요~

요놈 스테끼 기다렸다 겨우 한조각 얻어왔습니다.
소등심 스테끼라고 하던디...스프는 브로컬리 숩이네요~

사실은 이미 스테이크 한접시 비우고 또 떠왔다는....ㅋㅋ

주일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네요~


요기 요손.... 강남역 베거백에서도 빛의 속도로 책을 보더니 여기서도 빛의 속도록
파스타를 즐기는 딸기양~

요 라비올리 파스타는 기다려야 먹을수 있는데 기다린만큼 맛은 좋네요~


저기 한가득 있는데 봉골레 비앙코 파스타 인데 조개하고 국물이 별로 없네요 ㅋㅋㅋ

일단 모든 메뉴를 조금씩 시식중에 있답니다.


윤호와 저는 맛있는 음식을 또 뜨러 간사이 그들은 마냥 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네요~

요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공~~


딸기양이 모두를 담고 싶다고 무거운 카메라를 들고 셀카에 도전~~~
오~~ 그래도 나름 양호하게 나왔어요.
광각이라 외곡이 되긴 했는데 괜찮네요!

제시카 치킨의 가격과 시간입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고 메뉴 퀄리티도 뛰어납니다.
개인적으로 빕스보다 세븐 스프링스를 선호하는데 또 세븐스프링스보다 제시카 키친이 나아보이네요~~


짧은 2-3시간의 시간이었지만 좋은 시간을 준비해준 겨라와 윤호에게 고맙고
간만에 수다떨면서 즐겁게 보낸 시간이었던거 같앙~~

 
Naver blog Tistory blog Han rss Opencast Daum View Twitter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둥2와 딸Ki의 TISTORY Blog Best
둥2와 딸Ki의 NAVER Blog Best
  1. 2010.05.18 09:35 신고 [Edit/Del] [Reply]
    ㅎㅎㅎ 치킨~얼핏 들으면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ㅋㅋ
  2. 2010.05.18 11:49 신고 [Edit/Del] [Reply]
    저..저... 저도.. 치킨으로 치킨으로... 가끔 말이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
    맛있어보이네요!
  3. 2010.05.18 11:57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2010.05.18 12:33 신고 [Edit/Del]
      ㅋ^^ 앗. ㅋㅋ 감사합니다.
      제시가 치킨 아닌게 다행이네요 ~~ ㅋㅋㅋ^^
      요기 맛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괜찮더라구용~~~
      헉.. 레뷰 메인에 떴네요. 근데.. 메인엔 계속 제시가 키친이라고 되어 있어요 ㅠㅠ
  4. 2010.05.18 12:35 신고 [Edit/Del] [Reply]
    둥딸(?) 님도 티스토리 개설하셨네요. ^^
    레스토랑이 밝고, 깔끔해 분위기 좋아 보입니다.
    • 2010.05.18 14:26 신고 [Edit/Del]
      ㅋㅋ둥딸님 ^^
      티스토리 블로그 오픈했어요^^요즘 열심히 글 쓰면서 네이버에 있는거 옮기고 있답니다. 흑흑..
      언제 다 옮길련지..
      복구 프로그램도 잘 안되고..
      요기 제시카 키친 갈만 하더라구요^^
  5. 마이겟다
    2010.05.26 00:31 신고 [Edit/Del] [Reply]
    저기 맨밑부분에...제시카 치킨이라고 써놓으셨는데요...ㅋㅋㅋ 가격과 시간표 위에 사진 바로 밑에..ㅋㅋㅋㅋ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