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뤼땡 lutin Story IT, 테크, 여행

딸바보 필수템! 환절기 건강관리 신생아 샤오미 체온계 본문

디자인 하는 둥2와 딸Ki/web,IT

딸바보 필수템! 환절기 건강관리 신생아 샤오미 체온계

둥2와 딸Ki 2017.09.03 18:21



딸바보 필수템! 환절기 건강관리 신생아 샤오미 체온계


아이들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작은 환경에 변화에도 쉽게 힘들어 합니다. 특히 계절 또는 아침 저녁의 작은 온도의 변화에도 크게 반응하는데요 이를 가장 쉽게 캐치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체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집에선 매일 저녁 목욕 전 체온을 체크하는데요 특히 열이 발생하게 되면 빠르게 조치를 하는 것이 아이에게 좋기 때문에 꼼꼼하게 아이 건강관리를 위해 체온 체크를 해주는게 좋습니다.


제가 오래전부터 유용하게 사용하던 체온계가 익히 알려진 브라운 체온계인데요. 최근에 붙여서 더 스마트하게 사용하고 열을 모니텅하기 좋은 체온계가 있어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신생아 체온계로 잘 알려진 샤오미 체온계인데요 지속적으로 체온을 모니터링하기 아주 괜찮은 제품입니다.






샤오미 체온계는 패키지부터 아주 심플합니다. 체온계 본품과 양면 테잎 정도로 구성되어 있고요 샤오미 미홈(MI Home) 어플과 연동해 작용되기 때문에 데이터 누적 및 체계적인 체온관리가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그래프를 통해 아이의 체온 표시가 가능하죠~





사실 아이의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출근 후에도 아이의 건강이 신경쓰이기 마련인데요 샤오미 체온계를 사용하시면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아이의 체온 관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바로 몸에 살짝 붙여주면 되는 샤오미 체온계 본체에요~~ 식품등급의 액상 실리콘 무각 설계로 안전을 고려하였고요 IPX6 등급의 방수기능과 오프라인 데이터 저장까지 있죠. 자동으로 체온을 측정하기 때문에 일일이 체온계를 활용해서 체크를 해야 한다라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요건 체온계를 붙이는 테이프로 3M 사의 무직포 인체 양면테이프라고 해요. 오로지 3M 미국공장에서만 생산이 되는데 최대 1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지만 아이들은 8시간 미만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에게 체온계를 붙여준다음 어플과 연동하면 실시간 그래프를 통해 아이의 체온 표시가 가능합니다. 어플은 샤오미 미홈을 다운받으시면 되고요~~ 기기 추가부터 연동까지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이 등쪽으로 살짝 샤오미 체온계를 붙여 주었구요. 이젠 시간대별로 한번씩 체크만 해주면 체온 측정이 가능합니다.





2분, 30분, 1시간, 6시간, 12시간 실시간 그래프 체크할 수 있고요~





샤오미 체온계는 직구를 통해 구입이 가능한데 큐텐에서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죠. 특히 샤오미에는 매일 다운이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이 있거든요. 요걸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되세요! 결제는 모바일 앱을 통해 해야 할인이 가능~~





샤오미 체온계 직구 살펴보기 >



평소 아이가 체온변화가 잦은 분들이라면 샤오미 체온계로 건강을 지속적으로 체크할 수 있는데요 정확한 체온 표기는 물론 매번 체크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