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익과 함께 보드겜 즐기기~~

크리스마스가 정말 얼마 안남았군요!~~ 강남역에 친구들과 보드게임하러 놀러 갔다가 던킨을 보는순간!
아 맞다! 레뷰에서 당첨된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이 있잖아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강남일대에서 젤로 크다는 ㅋㅋ 던킨도너츠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던킨 도너츠에서 너무 이쁜 케이크와 이어폰이 되는 귀마개를 받은 딸Ki양 아주 너무 신나하네요~
 둥2와 딸KI와 함께 던킨 도너츠의 크리스마스 이야기로 떠나볼께요~


강남역에 위치하고 있는 던킨 도너츠 매장을 찾아갔습니다. 친구들과 약속 시간이 좀 남아있어서 보드게임하러 가기전
던킨 도너츠에 들려 맛있는 케익을 사기로 했어요~
딸Ki가 강남역에서 회사다닌적이 있어 던킨 어딨어? 라고 물어봤더니...

강남역에서 제일 큰 던킨 도너츠 매장을 둥2에게 소개 시켜 주더라구용 ~~~ ㅋㅋ 정말 크긴 크네요!!
안에 들어가봤더니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공간이 끝도 없이 펼쳐져 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아서 크리스 마스 케익이벤트를 던킨에서 하고 있네요
X-MAS 케익을 구매하시면 요렇게 이쁜 헤드폰 귀마개를 준다네요~~~크크..
딸ki는 오로지 케익에 눈이 멀어서 이런걸 주는지 몰랐더라구요 ㅎㅎ
들어오자 마자 케익진열대로 가서 고르기만.. ㅎㅎㅎ


던킨 도너츠는 벌써 크리스 마스 분위기가 곳곳에 한창입니다.



케익좀 살짝 구경해볼까요~~ 이곳 강남역 지점에는 총 13가지 정도의 던킨 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익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이쁜것을 사야하나... 맛있는것을 사야하나 무지 고민하고 있는 중이었거든요~
요건 "뮤직 캔들"이라는 진하고 부드러운 초코 부라우닝과 호두가 만나는 초코 케익이랍니다.
15,000원 이구요~


진한 커피와 촉촉한 치즈, 그리고 바삭한 쿠키로 만들어진 "루돌프베어 티라미스 케익"
20,000원


"루돌프베어 수플레 치즈 케익"이구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입안에
향기가 가득한 치즈가 가득하네요
19,000원!!


저 집모양있죠? 저게 사실 제일 이뻤지만 둥2와 딸KI는 평소에 좋아하는 고구마 케익을 구입했고
저 집같은 케익은 "루돌프 베어 하우스라는 케익"으로 초코생크림 케익으로21,000원입니다.


던킨 도너츠에서는 크리스마스에 필요한 케익을 사전에 예약도 받고 있습니다.
가끔 닥쳐서 살려구 하면 이쁜 케익을 못할때가 있습니다.


강남역 던킨 내부에는 요렇게 커피와 음료를 만들어 주는 바를 너무나 이쁘게 인테리어 해놓았네요~


ㅋㅋ 드디어 둥2가 고른 루돌프 베어 고구마 케익을 받고 신나는 마음으로 친구들을 만나러 고고띵~~


던킨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익을 받고 너무나 좋아하는 딸Ki입니다. ㅎㅎ 그리고 하나더 깜짝놀랄만한 헤드폰이 되는 이어폰을
받더니 자기꺼 홀릭 PMP들을때 너무나 유용할꺼 같다면서 대박 좋아합니다.ㅎㅎ


보드게임 유행이 한물 가긴 했지만 술을 안마시는 저희들은 종종 친구들과 보드겜방에 놀러가곤 하는데요~~
이날도 강남역에
있는 보드게임방에 가서 친구들과 새로나온 게임을 ~~


7시에 만나서 보드겜방에 들어갔는데.. 한 3시간도 넘게 겜을 하다가 결국 11시가 다되어서야 나왔네요!
지난번에 이 게임 해서 잼나서 또했는데 너무 재밌다고 아애 구입해버린 친구들이에요~~
이번 크리스마스때 아마도
요 보드겜이 유용하게 쓰일꺼 같아요 ㅋㅋ


이 제품이 저희가 골라온 부드러운 고구마가 들어있는 구롤프 베어 고구마 케익입니다.
다들 밥먹고 왔는데 겜에 열중하느라 칼로리 소모가 많았는지.. 순식간에... ㅎㄷㄷ


저 인형 친구 너무 귀엽죠~~~ 친구들과 함께한 보드겜방에서 던킨도너츠의 크리스마스 케익을 미리
먹어보면서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더군다나 크리스마스 케익을 구입해서 주는 해드폰 귀마게 너무 좋아요~~~


던킨 도너츠 크리스마스 케익과  함께 친구들과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 한껏 내고 돌아왔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둥2와 딸Ki의 TISTORY Blog Best
둥2와 딸Ki의 NAVER Blog Best
  1. 2010.12.31 11:26 신고 [Edit/Del] [Reply]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2010.12.31 17:38 신고 [Edit/Del] [Reply]
    ^^
    새해복많이받으세용~~
    티스토리에서 뵈니 넘넘 좋아요! ㅎㅎㅎ

    크리스마스 잘 보내신듯!
    보드겜...지는 생소해요^^;;

    담번에 서울가면 친구들이랑 함 해보고픈데요^^
  3. 2011.01.01 11:07 신고 [Edit/Del] [Reply]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늘 행복하시고 올 한해 좋은 일만 있으시기를...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