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 가격비교 "쌀쌀한 계절에 필요한 아이템 미니가습기"
어바웃 가격비교로 미니가습기 구입

 가을이 되면서 날씨가 쌀쌀해지다 보니 회사에서 환기가 잘안되어서 그런지 회사 내부의 공기와 외부의 공기가 너무 달라
감기 걸리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두 완전 예민한 스타일이라 날씨만 추워지면
거의 가습기와 함께 살아주어야 하는 불상사가 있네요 ㅎㅎ


집에서는 벌써 가습기를 틀어놓고 생활하는데 회사는 특히 내부가 건조해서 제 책상위에 올려둘 미니 가습기를 하나 장만했답니다.
전에 딸Ki가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괜찮다던 미소 가습기로다가~~
사실 둥2가 기능적인것도 좋아하면서도 은근 귀엽고 이쁜것을 좋아하는 아이(?)라서.. 그래도 책상위에 깔끔하게 두기에 적당한 요 제품을
어바웃에서 가격비교 확실하게 해서 구입했어요!
요즘 완전 어바웃에서 제품 구매할때마다 너무 싸고 좋은 제품 구입해서 너무 맘이 좋아요^^
제가 간간히 어바웃 보고 있으니깐 히사 동료들이  뭔가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요게 요게 그 미소 미니 가습기에요~ 나름 쬐끔하지만 분무량도 조절이 되고 물없음 표시도 되구~~
작은 가습기지만 그래도 나름 필요한 기능은 있어요~


지난주 금요일에 구입했는데 벌써 도착해서 오늘 깔끔하게 한번 싯은다음 책상에 미니 가습기만의 자리를 떡하니 만들어 주었습니다.

요기 이제 니자리~~~


가을 되니깐 일교차도 크고 감기걸린 직원들도 많고 그래서 안그래도 더위 많이 타고
비염때문에 건조한거에 많이 예민하기 때문에 하루빨리
주문해야지 해놓고 미루다미루다 퇴근전에 깔끔하게 주문을 했네요!
이렇게 오고나니깐 너무나 뿌듯함 있죠 ㅎㅎㅎ 진작 사둘껄 하는 후회가...

전에는 가습기관리하기가 힘들다고 해서 회사에서는 공용가습기만 쓸까 했는데 그게 더 좀 그래서 미니 가습기를 책상위에 비치해두고 주변을 좀
촉촉하게 관리 해줘야 할꺼 같아요!
특히 물은 생수를 이용해서 늘 갈아주면 될꺼 같고.. 하루 사용해보니깐 반나절에 2/3정도
채워두면 강으로 틀어놔도 되었습니다~
그래서 출근해서, 점심 먹고 와서 한번씩 물 갈아주면 된답니다.


 미니 미소 가습기는 둥2가 요즘 자주 이용하는 어바웃에서 구입했습니다.
한번 이용하다 맘에 꽃히면 주로 그 사이트만 이용하잖아요 완전 요즘 제품도 너무 많에 들고 특히나 다양한
제품들을
백화점 별로,오픈마켓 별로,면세점 별로 이렇게 구분하여 가격비교를 해주는게 너무 맘에 쏘옥 들어요!
전 보통 이렇게 가습기나 간단한 제품들은 오픈마켓 최저가를 주로 검색해서 구입하게 되네요! 
화장품 같은건 백화점이나 면세점 가격비교를 통해서 구입하구요~ 그런데 어바웃은 이렇게 각각의
카테고리를 구별해 놓아서 원하는
카테고리별로 제품 가격비교가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전에 제품 하나 구입할려면 에누리나 지식검색등 여러가지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곤 했는데 그러다 보니깐 고르는것만 몇날 몇일 걸려버리더라구요. 근데 이제는 어바웃에서 최저가 검색에 바로 어바웃 할인으로 7%이상을 받게 되니 정말비싼거 사면 살수록 뿌듯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아애 어바웃에서 바로 가격비교 해서 구입한답니다.
늘 다른 사이트와 비교해보면 최소한 배송비 이상은 싸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어바웃의 다양한 제품들의 가격비교를 한방에 할수 있는 Auick Buy를 이용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이렇게 quick buy기능은 원하는 상품을 빨리 찾고 쉽게 가격비교를 할수 있는 메뉴입니다.


 헉. 가습기를 클릭하니 딱 제가 구입할 미소 미니 가습기가 딱 있어요 ㅎㅎ 인기 상품인가 봐요~
딸Ki가 신신 당부를 했거든요. 이쁜거 고를라고 하지 말고 생수통 갈아쓰는 미소 가습기를 사라고요~ 그래야 청소도 편하고 물통가는것도 위생에 좋다면서. ㅎㅎ


역시나 다른 최저가에 비해 어바웃 최저가 구매할시 -2,640을 할인받아 21,360원에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이제 가습기 샀으니깐 코 훌쩍 대거나 답답해할 필요는 쏴~악 사라졌습니다. ㅎㅎ



요렇게 어바웃 제휴 알인이 있어 어바웃에서는 중계수수료를 따로 소비자에게 제휴 할인을 이용하여 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어바웃 처음 접했을때만 해도 가격비교가 잘될까 하는 그런 생각이 들었는데 언젠가 부터 이곳에서 확실하게 가격비교를
통해 너무나 유용한 제품을 구입하니깐 편하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한번에 여러가지 상품들을 쫘악 볼수 있는것도 너무
맘에 들고 좋은거 같네요!

요렇게 청소하는것도 분리해서 깨끗하게 싯어주기만 하면 되는거 같고 완전 편하네요 ㅎㅎ
물통은 매일 생수통을 사긴 그렇고 3-4일에 하나정도 활용하여 회사 생수를 받아서 사용하시면 되요~


가을철 그리고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가습기도 너무 좋은 제품 저렴하게 구입했겠다 이제 열심히 일하고 건강 챙기는 일이
남은건가요^^ 쇼핑하실때 어바웃 들어가셔서 가격비교 한번 해보시구 유용한 제품들 꼭 싸고 알차게 구입해보시길~~

 
Naver blog Tistory blog Han rss Opencast Daum View Twitter
클릭하시면 제가 활동하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둥2와 딸Ki의 TISTORY Blog Best
둥2와 딸Ki의 NAVER Blog Best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티스토리 툴바